방송 게임에 Twitch를 사용하는 방법

방송 게임에 Twitch를 사용하는 방법

Twitch는 친구 및 대중과 함께 비디오 게임을 스트리밍할 수 있는 최고의 네트워크 중 하나입니다. 많은 사용자가 Xbox Series S 또는 X 게임 콘솔의 Twitch에서 비디오 게임을 스트리밍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최신 Xbox 시리즈 게임 콘솔은 놀라운 기술과 새로운 디자인,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기타 기능을 갖추고 있어 고객이 익숙해지기가 조금 어렵습니다. Xbox Series X 또는 S 사용자 중 한 명이라면 Twitch 스트리밍이 약간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최신 Xbox 콘솔에서 Twitch로 스트리밍하는 단계별 프로세스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시작하자.

출처:https://activatev1.co.uk/blog/how-to-use-twitch-for-broadcasting-games-on-xbox-series-x-and-s/

Xbox 시리즈 S 또는 X의 Twitch에서 게임을 스트리밍하기 위한 요구 사항

Twitch를 쉽게 실행할 수 있으므로 이러한 콘솔 중 하나에서 Twitch로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게임 콘솔을 연결할 TV도 필요합니다. 어떤 종류의 TV를 사용하고 있는지, TV의 해상도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TV는 모니터로만 사용되므로 TV의 기능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게임 콘솔에서 비디오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Xbox 컨트롤러가 안전놀이터 필요합니다. 콘솔에 어떤 종류의 컨트롤러를 사용하고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콘솔과 함께 제공되는 기본 컨트롤러이면 충분합니다.
Twitch로 게임을 스트리밍하려면 광대역 인터넷이나 강력한 인터넷 연결이 필수적입니다. 인터넷 속도가 높을수록 스트리밍 품질도 좋아진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또한 인터넷이 안정적이고 빠르면 지연 없이 게임을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광대역 연결이나 무선 연결을 권장합니다.
게임을 스트리밍하려면 헤드셋이 필요합니다. 헤드셋이 없으면 시청자에게 고품질 오디오를 제공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헤드셋에는 턱 앞에 전용 마이크가 설치되어 있어 청중에게 더 나은 음성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모든 준비가 완료되면 비디오 게임을 Twitch로 스트리밍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Twitch에서 Xbox 시리즈 S 및 X 비디오 게임 스트리밍

게임을 스트리밍하는 데 사용할 수 있도록 먼저 Xbox Series X 또는 S 컨트롤러에 Twitch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해야 합니다. 스트리밍을 시작하려면 Twitch에서 사용자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게임 콘솔에서 앱 스토어를 열고 Twitch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기만 하면 됩니다. Twitch를 다운로드한 후 이를 열고 지침에 따라 사용자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이미 사용자 계정이 있는 경우 해당 계정으로 직접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Twitch에서 Xbox Series X 또는 S 게임을 스트리밍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여기에 제공된 지침을 따르십시오.